본문 바로가기

기타/Bricolage

글로우포지(Glowforge) 레이저 커터 구매하다 - 오백만원의 행복

반응형

팹 아카데미를 졸업한 후 레이저커터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 그래서 레이저커터를 사야겠다는 마음을 항상 갖고 있었는데, 이제 곧 미국으로 가니 더 본격적으로 찾기 시작했다.

 

Your At-Home 3D Laser Printer

Meet Glowforge, your at-home 3D laser printer that makes magical things at the push of a button. Easily create custom products with a professional laser cutter.

glowforge.com

그리고 몇가지 후보들 중에 여러가지 여건 상 글로우 포지(Glowforge)를 선택하게 되었다. 중국산 제품이 훨씬 싸긴 하지만 디자인도 별로고 내가 직접 조작해야 하는게 여러가지 있는데 좀 무섭기도 하고 귀찮기도 했다.

그리고 실내에서 쓸거라서 에어필터가 꼭 필요한데, 이 제품은 에어필터를 따로 구입할 수 있어서 이걸로 구매하기로 하였다. 그리고 별도로 쿨링도 안해도 되기 때문에 물통을 따로 옆에 놓을 필요가 없어서 거실에 놓고 쓰기에도 미관상 나쁘지 않을것 같다.

glowforge 사이트에 올라온 이미지컷

 

내가 주문한 것은 Glowforge basic. 배송비랑 에어필터까지 합치면 무려 $4,000이다.. 창문을 뚫고 벤틸레이션 파이프를 놓을 수 없는 상황이기에 에어필터까지 주문하였다. (아직 남자친구는 이거 주문한지 모른다는..소곤소곤)

내 인생 최대 사용 금액이라 아직도 손이 떨린다. 그래도 너무 갖고 싶었던 거라 설레서 잠이 안올것 같다. 

근데 배송일까지 한달이나 남았다 ㅜㅜㅜㅜ 빨리 와라 일 구하기 전까지 실컷 가지고 놀게...

한국으로 배송하면 배송비까지 엄청 들기 때문에 한국사람들은 별로 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을 듯 싶다. 나는 샌프란으로 배송하는데도 배송비가 40만원에 육박하였다 ㅎㄷㄷ....

여튼 한달 뒤, 제품이 오면 더 리뷰를 적어보겠다.. 후 떨린다!!!!! 


추가


Glowforge 엄청 잘 쓰고 있는데 요즘 삶이 바빠서 제대로된 리뷰 하나 올리지 못했다. 조만간 제대로 된 동영상과 함께 리뷰를 올려야겠다

 

동영상으로 보면 소리가 에어필터 소리가 실제보다 더 크게 들린다. 근데 실제로 들으면 그냥 진공청소기 소리 정도의 레벨이고, 집에서 사용해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다. (윗집과 옆집에게 미리 양해를 구하고 소리가 들리면 알려달라고 말해 놓았다.)

 

 

지금까지 Glowforge로 만든 작품들..

Torggler Door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상자 말 그대로 Klemens Torggler 이라는 사람이 만든 Door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든 상자이다. Klemens Torggler- visual artist Klemens Torggler © 2020 Der Inhalt dieser..

bricoler.tistory.com

Glowforge 구매 정말 후회없어요 :) 다만 좀 비싼 가격대가 문제지요 ㅜㅜ

그래도 저처럼 만들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강추합니다.

ㅋㅋㅋ 화상 미팅중 남자친구의 난입을 방지하기 위한 사인

 

glowforge.us/r/YPXLKCCD 이 링크 통해서 구매하시거나 레퍼럴 코드에 YPXLKCCD 입력하시면

구매자 분과 제가 동시에  $100 ~ $500 (모델에 따라 차등) 할인/캐시백을 받을수 있으니 꼭 할인받으세요 :)

 

며칠 전, H님께서 제 코드로 레퍼해주셔서 저도 캐시백 받을 예정이라네요 :D 감사합니다! H님! 저희 언니 이름이랑 똑같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