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Bricolage

지금까지 Glowforge로 만든 작품들..

반응형

Torggler Door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상자
미세먼지 알리미 - 아두이노 미니 장착

이건 하도 공기 질에 예민한 남자친구를 위해 만들어줬는데 API에 문제가 있는지 가끔 틀릴때가 있다. 그래서 믿을수 없다며 투덜투덜..ㅋㅋ

 

화분 틀
위의 화분틀을 이용해 만든 시멘트 화분 & 명찰 ❤️

귀여운 내 화부니들.. 이름도 지어줬다. 첫번째 애는 돈나무라서 돈..ㅋㅋㅋ 두번째는 잎사귀에 패턴 모양이 하트모양 같아서 사랑이.. 세번째는 뾰족뾰족한 것이 특성이라 스파이키 ..ㅋㅋㅋ잘 자라거라

 

LED 색이 바뀌는 램프

이 외에도 잡다하게 이것저것 만들었는데 찍어놓은 사진이 마땅히 없다. 

 

처음에 Glowforge 구매 할때 가격때문에 많이 망설였는데 막상 구매하고 나니까 정말 후회없이 잘 쓰고 있다. 

저처럼 만들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강추해여 :D

 

ㅋㅋㅋ 화상 미팅중 남자친구의 난입을 방지하기 위한 사인

 

glowforge.us/r/YPXLKCCD 이 링크 통해서 구매하시거나 레퍼럴 코드에 YPXLKCCD 입력하시면

구매자 분과 제가 동시에  $100 ~ $500 (모델에 따라 차등) 할인/캐시백을 받을수 있으니 꼭 할인받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