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에서 살아남기/2014 - 독일에서 교환학생으로 살아남기 - coming soon

(6) 독일에서 교환학생으로 살아남기 - 드레스덴 여행 1탄

반응형

이 블로그는 2014년에 네이버에 썼던 블로그를 옮긴 글입니다. 

일기쓰듯이 쓴 글이라 내용도 별로 없고 중구난방이지만 귀엽게 봐주길 바래요.

 

오늘은 아침 7시에 일어나서 밥도 안먹고 여행을 가기 위해 기차타러 출발!!!

나는 이제 학생카드가 있기 때문에 켐니츠 내의 버스, 드레스덴으로 왕복 기차가 다 꽁짜 ><

 

여튼 출발!!!



 

 아침을 안먹구 와서 배가  너무 고팟다 ㅋㅋ 그래서 마르쉐에서 햄버거하구 핫초코 먹음 ㅋㅋㅋㅋ

응??ㅋㅋ 이사진은 ㅋㅋㅋㅋㅋ말로만 듣던 유료화장실

50센트 내야되는데 아줌마가 앞에서 지키고 있어서 사진 언능찍느라 대충찍힘

 

여기가 드레스덴 역 !! 아진짜 날씨 엄청춥고 우중충해서 사진 다 우중충 ..ㅋㅋㅋㅋ

엄.청.추.움


 

먼지 모르겟다 ㅋㅋㅋㅋ그냥 찍음




 

구시가에 있는 것들인데 원래 이게 세계전쟁때 독일이 폭격맞아서 다 무너졌었는데,

일부러 예전 모양으로 다시 지은거라고 한다 

그래서 완전 옛날건물모양이고, 그리고 뭔가 독일 특유의 우중충함이 있음 ㅋㅋㅋㅋ



기요미 말들이 마차도 끈다 ㅋㅋㅋㅋㅋ우헤헤헿

 

 


 




여기는 츠빙거 궁전?? 이였을듯 ㅋㅋ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ㅜㅜㅜ사진 안예쁘게 나오는데 원래 예쁘다

 

글고 여기 와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 다 뭐 유럽투어?? 왓드라 단체로

 

호호 나는 혼자서도 잘 다니지롱 ㅋㅋㅋ뭔가 뿌듯햇음 ㅋㅋㅋ너넨 패키지지만 나는 자유여행이다!!!!!!!!호호로롤 대신.... 설명이 부족해서 사진이나 열심히 찍고 다녀야 하는 단점ㅋㅋㅋ

 

츠빙거 궁전 내부 정원ㅋㅋ 사진 많은데 용량초과 되서 다못올려...미안

 



 

 

여기는 유럽의 발코니라고 불리우는 곳인데 앞에 보이는 강이 엘베강 이라고 한다 ㅋㅋ 

원래 예쁜데 날씨때문에 이모양임 !!!정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용량초과로 일탄은 여기서 끝남 

 

이탄에 더 예쁜사진과 ...

 

그리고 나 교회가서 1시간 예배본 사건을 말해주겟음(강제예배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탄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