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Bricolage

adobe illustrator 를 이용한 그림 + 기타 작품들

반응형

2017년 호주에 있을 때 한창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빠져 있었다.

그때 갑자기 왜 빠졌는지는 모르겠지만 .. 그냥 그렇게 되었다.


첫번째 작품 - 인간선반

그래서 뭘 그릴까 하다가 IKEA 에서 본 아래 그림이 완전 마음에 들었다.ㅋㅋ


그걸 좀 변형해서 그려보자 하였다.

일단 대충 그린 스케치


그리고 Abobi illustrator 로 몇날 며칠을 그려 완성!

근데 이거 하면서 너무 재미있었다. 일끝나면 이거 하느라 시간 다 보낸듯..ㅋㅋㅋㅋ

이 그림은 친구에게 캔버스에 프린팅하여 선물로 주었는데 내가 했지만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3^



두 번째 작품 - 내가 좋아하는 갈매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Geometric Art 라고 해서 보기엔 뭔가 엄청난것 같은데 굉장히 쉽다.

확대를 한 뒤 일일이 삼각형을 그려서, 그 삼각형 내에 있는 색깔을 하나 추출하여 그 삼각형 전체를 채우는 형식이다.

튜터링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했는데, 이게 노력대비 작품은 끝내주게 나오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정말 꼭 시도해보길 바란다. 안어렵다.



세번째 작품 - 한글&영어 티셔츠

이건 뭐 워낙 유명한 거라서 아마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보았을 것이다.

ㅍAㄹIS -> 파리

이런식인데,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동네 명을 이용하여 만들어보고자 하였다.

사실 예전에 샌프란 살 때 한 학생이 입고있는 것을 보고 어디서 샀냐고 물었더니

자기네 학교 미술프로젝트인가 뭐 그걸로 해서 만들었다고 했다.


그거에 영감을 받아서 하나 만들어 보았다.

보기엔 쉬워보이는데 한글과 영어를 균형있게 조합하는게 쉽진 않았다.


여튼 이것도 ai 로 만든 다음에 티셔츠로 출력하여 선물로 주었다.(내껀.....??????내껏도 뽑을걸!!!!!!!!!!)



그 외.. 기타 잡다한 작품들


작년(2018년) 크리스마스때 주변 사람들에게 주기 위해 만들었던 크리스마스 카드 >3<

오른쪽 네개처럼 저렇게 안에 빤짝이넣는게 은근 시간이 오래걸렸다.

결국 마지막에는 귀찮아서 눈사람만 잘라 붙힘ㅋㅋㅋㅋㅋㅋㅋ



색연필 아트 - 주의: 진짜 이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 개 사랑이 ㅋㅋㅋㅋ너무 못그렸다..ㅠㅠ

무서운 사랑이가 되었다.



심심해서 인터넷 보고 색연필로 따라 그려본 Robin 새, 확실히 따라그리는게 쉽다.

지금 나의 블로그 대표사진이기도 함. 왜인지는 모름 그냥 눈에 띔.



한때 너무나 재밌게 봤던  we bare bears >3<

한때 we bare bears 에 빠져서 점토로 만들어서 색칠까지 한 곰들 ㅋㅋㅋ너무 귀엽다.

가벼워서 균형도 잘 잡고 올라가있다.


요렇게 자유자재로 포지션도 변경 가능 >3<



끝!



반응형

'기타 > Bricola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공예에 (다시) 꽂히다  (0) 2019.03.30
라즈베리 파이를 이용한 Smart mirror 프로젝트  (25) 2019.01.13
내가 만든 나무공예  (0) 2019.01.13
내가 만든 도자기들  (2) 2019.01.13
내가 그린 유화들  (0) 2019.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