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에서 살아남기/2014 - 독일에서 교환학생으로 살아남기 - coming soon

(9) 독일에서 교환학생으로 살아남기 - 라이프치히 여행

반응형

이 블로그는 2014년에 네이버에 썼던 블로그를 옮긴 글입니다. 

일기쓰듯이 쓴 글이라 내용도 별로 없고 중구난방이지만 귀엽게 봐주길 바래요.

 

독일 작센주 라이프치히 여행!!! 날씨가 좋았음ㅋ

 

 

역에서 나오자 마자 있는 공원 ?같은거 ㅋㅋㅋ

이거 찍고 나자마자

 

비둘기의 습격을 받음....



힘차게 나는 둘기들 ㅋㅋ여기 비둘기는 겁이없음

막 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웃긴게 기차역 안에서 걸어다니고 있는데 ㅋㅋㅋ디게 사람같음

무슨 날개는 왜달아놧는가 싶을정도로 걸어다니고 사람안피해...호호


여기는 무슨 쇼핑몰 같은데...........일단 찍음 ㅋㅋ

 



호호 어딘지 잘 모름.. 근데 실제로 보면 예쁜데 난 왜케 사진을 못찍으까..

 

글고 블로그에 올리면 화질이 더 떨어지는거가터..ㅋㅋㅋㅋㅋㅋ(핑계맞음)




여기는 저러케 길바닥에 까페가 많음 ㅋㅋ 나도 앉아서 먹고 싶지만 몬가 혼자는...불쌍해 보이고
돈아까우므로 패스!!!


 

이게 은행


ㅎㅎㅎㅎㅎㅎ

독일 쇼핑몰갔다가 진짜 놀램 

술종류 진짜 엄청 마늠.......

무슨ㅋㅋㅋㅋㅋㅋ술나라임

맥주는 수백개고 와인? 이런것도 엄청많고 저렴하고 ㅋㅋㅋ

하지만 돈아까워서 도전은 안해봄 ㅋㅋㅋ




 

이거는 라이프치히 대학교!!

안쪽으로 가면 도서관같은 입구있는데 궁금해서 따라들어갔다가 

ㅋㅋㅋㅋㅋㅋㅋ

뭐 찍어야 들어갈수 잇드랑..호호홓 원래 그렇겟지머..

 

잘잇어 라이프치히 도서관

저기 사람들이 태양열을 흡수하며 앉이있음

사람들 누워서 일광욕ㅋㅋㅋㅋ 나도 남친생기면 누워서 일광욕해야지

...또르르



 

날씨가 너무 좋음!!! 나무가 빨리 푸르러졌음 좋겟음!!!

 



 

ㅋㅋㅋㅋㅋㅋㅋㅋ저 개랑 여자애랑 엄청 재밋게 놀길래 찍엇음!!! ㅋㅋㅋ

강아지는 요크셔테리어 인데 여자애가 쫓기는거 같다...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개가 엄청 많다

그리고 개들도 등록을 해놓기 때문에 돈을 내야하고, 또 그대신에 지하철 , 백화점고 ㅏ같은 공공장소에 들어올수 있다 

 

호호 개 짱마늠 넘좋아

 

글고 개들이 다 엄청큰데 점잖아...ㅎ...머싯쪙

 


 

교회다!! 이름까먹음 

 

임예수님을 위해 내가 찍음 ㅋㅋㅋㅋㅋ

 





 

이거는 내가 젤 맘에드는 사진..ㅋㅋㅋㅋ피리부는 소년같지않음??

 

먼지는 모르겟음 근데 엄청 높은데 있음!!!





독일의 작곡가 멘델스존..(음 네이버 검색 햇음)

 

나름 음악시간에 들어본적 있는 사람이다.

 

 

 

 

 

내일부터 독일어 코스 시작한다!!ㅎㅎㅎㅎ어짜피 난 꼴찌반이겟지만...열시미 들어야지 호호 

개강이 근데 한달이나 남앗네..

ㅋㅋㅋㅋ여행 열시미 다녀야지

 

그럼안뇽!!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