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에서 살아남기/2014 - 독일에서 교환학생으로 살아남기 - coming soon

(12) 독일에서 교환학생으로 살아남기 - 베를린 여행

반응형

이 블로그는 2014년에 네이버에 썼던 블로그를 옮긴 글입니다. 

일기쓰듯이 쓴 글이라 내용도 별로 없고 중구난방이지만 귀엽게 봐주길 바래요.

드디어 독일의 수도 베를린 입성!!!!!!!!!

 

날씨 진짜^^ 안좋았다 .. 비오고 바람불고 흐리고 삼종세트였음,,,,,또르르

 

베를린 하웁반호프 내려서 밖에서... 베를린중앙역은 지짜  안에도 엄청 크고 온갖 먹을것이 다있는 좋은 곳이다 ㅎㅎ

 

 

사진을 발로찍어서 안예쁘게 나옴

 

 

 

 

 

여기는 묶었던 베를린에 있는 마이닝거 호스텔 ! 시설 좋음 가격 적당 :)



이건 뭐였는지 까먹었다..뭐드랑





도착한 브란덴부르크 문 !! 저 위에 있는 동상이 나폴레옹이 가져갔었는데 전쟁에서 이겨서 다시 가져온 것이라고 한다...(부족한 역사지식이므로 대충 얼버무려쓰기 ...하핳ㅎㅎㅎㅎㅎ)

 




아 ㅏ보기엔 예쁘지만 정말 날씨 ...........끝내주게 안좋았음 우울증 걸릴뻔함


여기는!!!!!!!!!!!!!!!엄마가 좋아하는 벤츠차들이 있는 벤츠 박물관? 같은 곳
벤츠 차들 몇개 있고 기념품도 판다





예쁘당......내부도 볼 수 있는데 완전 고급이다 ㅋㅋㅋㅋㅋㅋ

 




 

카메라가....야경을 아주 잘잡는다 ㅋㅋㅋㅋㅋㅋ난막찍엇는데 예술로나옴

스마트촬영이 짱임ㅋㅋㅋㅋㅋㅋㅋ



 

베를린돔이다. 다음날 저기 맨 꼭데기 돔까지 올라가서 구경함!!! ㅋㅋ밤에 더 예쁜 베를린돔



 

샤를로텐부르크 궁전.

 

이게 앞에 모습인데 내가 인터넷에서 본거는 아래 있는 사진이었다.

그래서 처음 도착했을때, 읭? 이게 끝인가 싶어서 어떤 외국아주머니께  저사진에 보이는건 어딨냐고 물ㅇ봣더니...

 

그 잘모르는 아줌마가 저거는 없어진거 같다며 나에게 잘못된 정보를 줘서 집에 그대로 갈뻔함

 

하지만 의심이 많은 나는 저 궁전이 있을거라 믿어서 더 찾아헤멨더니 바로 뒤에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줌마 믿었느면 겉핥기 하고 돌아갈뻔..

 

여튼 그래서 이게 샤를로텐부르크 궁저 ㄴ뒷모습!!! 짱예쁨

 

근데 엄청 추어ㅓㅆ음 뒤에 호수가 있어서 바람이...칼바람

 

그리고 여기에는 조깅하는 사람이 짱짱 많았다 ~!



호수 근처에 있는 오리인데 사람이 다가가도 그냥 잘만잔다 ..

 

머리박고 자는게 신기해서 찰칵!!!!!!!!!

 

 

  •  
 
 
 
 
 
 
 
 
  
자막
화질 선택 옵션480p
 
 
 
 
 

 

 

그러다가 엄청큰 백조가 난리치는걸 우연히 동영상으로 찍었다!! 꼭틀어서 봐봐!!!!!

올리는데 진짜 오래 걸렸어

 

 

머리를 저렇게 박고 자는거다 ㅋㅋㅋ너무 귀요미 

도망도 안감

 
 

여기는 카이저 빌 헬름 교회

저 무너지는 거 같은게 교회인데 복원하지 않고 그 옆에다 새로운 교회를 현대식으로 지은것이다.
왜 부서졌는지는  2차 대전 당시 영국군의 공습으로 일부가 파손되었다고 네이버가 그랬어

 


 

와우 내부 천장

 

 

 

 

 

 

여기가 교회 내부인데 파란 스테인 글라스로 온 벽을 장식해노아서 엄청 예쁘다

사진으로 담을수가음슴..

 

 

전승기념탑 도착!!!!아뉘왜 흔들린사진을 올렷지

사실 나중에 알았지만 전승기념탑은 ..그냥 버스타고 지나가면서 보고들 한다고 한다.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열시미 저 안에 들어가서 입장료주고 저 위에 진짜 맨꼭데기까지 올라감

 

진짜 저 꼭데기 저기 여신상 발쯤에 있는 동그라미 부분까지 !!!!

자 이건 전승기념탐 맨 위에서 찍은 기념사진



차들이 엄청 작아보인다 !!! 여기서 보면 브란덴부르크 문도 보임 아까 위에 있던 사진 ㅋㅋ

나폴레옹 어쩌구 그거 문

다시 낮에 찾아온 베를린돔이야 ㅋㅋㅋ 예쁘지 

 

여기도 저기 위에 까지 입장료 주고 올라갔다.

 

이게 그 입장권

 

돔 내부인데 장식이 정말 화려하고 예쁘다



 

세계최대의 개수를 가진 파이프오르간이라고 한다.............ㅎㅎㅎ







 

 

 

 

 

 

어휴 너무 길어 

 

나이제 잘래 2탄은 담에 올리겠음!!
반응형